2019년 10월 23일 수요일

Interactive lamp 






1. Joshua Kirsch's Concentricity

사용자가 움직이는 방향대로 빛의 방향이 바뀌고, 디폴트 색인 휜색과 함께 사용자가 움직이는대로 반응하는 빨간 조명도 함께 빛나면 더 아름다운 빛이 만들어 진다.
그냥 껐다 켜졌다가 아니라, 켜져있는 상태에서 인터랙션을 통해 추가로 빛이 변형이 된다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NDxDRIMe5Y4






2.
밟으면빛이 들어오는 계단
밟으면 빛이 들어와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처럼 표현이 된다. 일상에 많이 존재하는 계단을  재미있게 활용하고 또 넘어지지않도록 빛으로 밝혀준다.

https://m.youtube.com/watch?v=n7gDjy6kR1E



3.

이 캐비넷은 사람이 만지면모양이 변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. 나무 조각을 배열해 놓았으며, 움직이면 고정이 되어 다양한 모양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.





4.


인터랙티브 토이- 손으로 센서쪽을 감싸면 진동도 울리고, 빛도 나면서 심장박동수가 들린다.
우리 주변에 흔하게 존재 할수 있는 물건이고 장난감 이지만, 상호작용을 하면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. 실제로 장난감이 의인화 되며 살아있는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다. 꾸밀수도 있으면서 재미를 느낄수가 있는 인터랙티브 토이. (5 분부터)



5

Interactive coffee table
ㅓ피 테이블이 손이나 물체를 갖다대면 색이 변한다. 이러한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내서 시각적으로 매우 재미있다.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